윰만두의 서울살이

[다이소]눈사람 일러스트에 심쿵! 눈꽃 시리즈 본문

New ! 신상 탐방

[다이소]눈사람 일러스트에 심쿵! 눈꽃 시리즈

윰만두 2017. 12. 6. 08:30

다이소 눈꽃 시리즈


안녕하세요!

윰만두입니다.


얼마전 다이소에 물컵을 사러 갔다왔는데

'눈꽃시리즈'라고 새로 귀염귀염한 잡화들이 나왔더라구요ㅎ


다이소 눈꽃 시리즈


요렇게 귀여운 게 모아져 있는 곳을 그냥 지나치긴 힘들죠 ㅋ



다이소 눈꽃 시리즈


요거요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처음엔 도자기인가 했는데

그릇들인가봐요.


너무너무 귀여워서 사고 싶어졌는데

가만 생각해보니 실제로 밥그릇이나 종자그릇으로 쓸려면,,,이 귀여운 눈사람은 못 보는 거잖아요?

그래서 아쉽지만 패스 ㅎ





다이소 눈꽃 시리즈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차를 꽤 많이 마시는데 집에 있는 마그컵이 작은 건지 내가 빨리 마시는건지 금방 다 마셔서 다시 타고 그러거든요.

그게 조끔 귀찮아서 큰 걸 살까 고민중인데

흠흠 귀여워,,,,고민이,,,,ㅋ




다이소 눈꽃 시리즈


메모장이나 포스트잇, 북마크 등 문방구도 있고 모래시계가 색깔별로 3개 들어가 있느게 신기했어요.

모래시계를,,,,3개씩이나,,,,,? 필요할까,,,,ㅋㅋㅋㅋ




다이소 눈꽃 시리즈


두툼한 스티커도 귀엽...!

전 지금 수첩을 안 쓰고 있기도 해서 실제로 쓰는데는 없을 것 같지만 귀여움에 그냥 사고 싶어지더라구요.

(안 샀지만요)





다이소 눈꽃 시리즈


마스킹테이프!

저거 유행이라고 뜨는 거 보고 한번쯤 저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은 해봤는데 센스가 없어서 잘 활용은 못할 듯 싶어요

(슬프지만)




얼마전엔 한국전통시리즈였나 한복이나 전통적인 디자인이 들어간 문구들 엄청 많이 나왔던데

다시오 제품들 정말 눈여겨볼만한 것 같아요 ㅎ



ca-pub-610361255926774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