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만두의 서울살이

[전시]수조안의 작은 생태계 : 네이쳐 아쿠아리움 본문

해외 여행/일본 : 2017.12.19~2018.01.06

[전시]수조안의 작은 생태계 : 네이쳐 아쿠아리움

윰만두 2018. 1. 13. 08:30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안녕하세요!

윰만두입니다.

 

오늘은 작년 12월 28일에 다녀온 전시회에 대해서 올릴까 합니다 ㅎ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이름하여

네이쳐 아쿠아리움 전.

 

친구가 어느날 '물고기 좋아하면 전시회 같이 갈래?'

이렇게 물어보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건 먹는 물고기이긴 하는데ㅋㅋ

암튼 친구랑 같이 오랜만에 전시회를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

가게 되었어요.

 

 

전시 주인공인 아마노 다카시 (天野尚)라는 분도

이 네이처 아쿠아리움이라는 것도 처음 알게 되었는데.

 

경률 선수로 활동하다가

나중에는 사진가, 그리고 수조 안의 작은 자연은 담는 네이쳐 아쿠아리움이라는 걸

만든 사람이라더군요.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아마노 다카시씨가 애용한 대형 카페라.

 

이 무거운 장비를 들고

아마존 밀림 지대나 산 꼭대기까지 가서 촬영해 온 사진들은

정말 바로 눈앞에서 보고 있는 것같은 착각에 빠질 정도

선명하고 아름답고 장대하고 감탄을 할 수 밖에 없었어요.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아마존 사진들이 전시돼 있는 코너에서는

아마노 다카시씨가 실제로 아마존에서 녹음한 자연의 소리가 흐르고 있어서

더 몰입도가 높아졌어요.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여건 중국의 어느 논촌.

암벽 위에 있는 논이 정말 거짓말같은 놀라운 풍경이었어요.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여게 젤로 3D같았던.

한장의 사진인데 손을 뻗으면 저 가시에 닿을 것 같은 생생함에

압도당했었죠.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이렇게 사진 전시 코너가 이어진 다음엔

네이쳐 아쿠아리움 전시 코너로.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아마노 다카시 네이쳐 라쿠아리움

 

수조 안에

물고기가 살아숨쉬는 하나의 생태계가 있어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신기한 그런 광경이었어요ㅎ

 

 

ca-pub-610361255926774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