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만두의 서울살이

[가로수길]신사역 근처에서 칼칼한 닭도리탕 본문

맛탐방

[가로수길]신사역 근처에서 칼칼한 닭도리탕

윰만두 2018. 1. 27. 08:30

신사 가로수길 닭도리탕 목포집

안녕하세요! 윰만두입니다.

지난번에 가로수길에 갔다가

지나가본 닭도리탕집.

 

신사 가로수길 닭도리탕 목포집

언니 말로는

가로수길이라는 위치에 흔하지 않게

외국인 손님을 한번도 못본

한국인 손님들로 가득차 있는 맛집이라는 말에 솔깃.

 

날씨도 춥고 따뜻한 국물요리를 먹고 싶기도 해서

찾아가봤어요.

 

 

신사 가로수길 닭도리탕 목포집

목요일 19시경이었는데

거의 다 차 있었어요.

 

신사 가로수길 닭도리탕 목포집

벽면을 보니 동방신기 윤호도 다녀간 집인 것 같더라구요 ㅎ

닭도리탕은 일본인 입맛에도 맞고

(제가 완전 좋아하니 아마도 맞을 거고 ㅋ)

이렇게 싸인도 있는데

일본인 손님이 안 보이는게 신기하긴 하더라구요.

 

뭐 제가 갔던 날에만 없었을 수도 있지만요 ㅎ

 

 

신사 가로수길 닭도리탕 목포집

닭도리탕을 먹으려고 들어온 거긴 한데

갈치조림이나 생태찌개도 있더라구요.

 

 

신사 가로수길 닭도리탕 목포집

기본 반찬 세팅.

제가 좋아하는 고사리 나물~~!

(닭도리탕이 너무 매워서 고사리 나물을 많이 찾게 됐어요 ㅋ)

 

신사 가로수길 닭도리탕 목포집

색깔만 봐도 매워보이는데

좀 많이 맵더라구요ㅋㅋ

 

언니 말로는

평소엔 이렇게 맵지 않은데

이날 따라 매웠답니다.

...추워서 맵게 해줬나봐요!

 

 

신사 가로수길 닭도리탕 목포집

닭도 좋아하지만

양념맛이 잘 베고 푹 익은 감자나 당근들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좀 과하게 매운 거 빼고)

 

식당을 가득 채운 손님들의 활기찬 모습에

더 맛있게 느껴진 식사였습니다 ㅎ

 

 

'목포집' 위치는 가로수길 8번출구에서 걸어서 약 3분입니다.

 

ca-pub-610361255926774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