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만두의 서울살이

[디저트]우유와 같이 끓이면 끝! 초간단 푸딩 만들기 본문

요리탐방

[디저트]우유와 같이 끓이면 끝! 초간단 푸딩 만들기

윰만두 2018. 1. 29. 08:30

일본 푸딩 만들기 요리 디저트

안녕하세요! 윰만두입니다.

 

제가 많이 좋아하는 디저트 중 하나가 푸딩이에요.

한국에도 이제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사먹을 수 있는 만큼

가까운 대중적인 디저트가 되었지만

그래도 아직까진 많이 비싼 한국의 푸딩...

 

일본에서는 작은 푸딩을 한 4개, 6개 묶음으로 파는게 몇종류 있는데

그것도 3,4000원이면 살 수 있고

그렇게 살까 말까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디저트죠 ㅎ

 

그런 푸딩을

한국에 들어와서도 먹고 싶어서

일본 마트에서 사온 푸딩만들기킷.

 

일본 푸딩 만들기 요리 디저트

푸린엘 (プリンエル)

 

일본 푸딩 만들기 요리 디저트

만드는 방법은 정말 쉬워요.

안에 들어가 있는 가루와 우유 400ml를

끓이고 컵에 부은 후 냉장고에서 1시간 시켜주고

먹기 전에 카라멜 가루를 물에 풀고 뿌려주면 끝! 

 

 

쉬우니 가벼운 마음으로 스타뜨~!

일본 푸딩 만들기 요리 디저트

상자를 열면

푸딩 가루와 카라멜 가루 이렇게 2봉지 들어가 있어요.

 

 

일본 푸딩 만들기 요리 디저트

우유 400ml를 준비합니다.

(흰 우유를 안 먹어서 몇년만에 샀네요 우유를)

 

 

 

일본 푸딩 만들기 요리 디저트

냉비에 푸딩 가루를 넣고~

 

 

일본 푸딩 만들기 요리 디저트

우유를 부어줍니다.

 

 

일본 푸딩 만들기 요리 디저트

중불로 가열.

저어주변서 가루를 녹입니다.

 

 

일본 푸딩 만들기 요리 디저트

가루가 다 녹고

끓이기 시작하면 약한 불로 해서 약 1분 더 끓여줘요.

 

 

일본 푸딩 만들기 요리 디저트

일본 푸딩 만들기 요리 디저트

이제 그릇에 담아줍니다.

원래 4개 분량인데 마땅히 담을 그릇이 없어서

3개로 ㅋㅋ

 

 

냉장고에서 1시간 이상 식혀주면 완성!

 

일본 푸딩 만들기 요리 디저트

카라멜 소스를 뿌려줬어요.

기포가 들어가 있지만 맛은 있을 거니까!ㅎ

 

 

일본 푸딩 만들기 요리 디저트

완성 후 대망의 한입.

푸딩 가루에 뭐가 들어간지 자세히 보진 않았지만

꽤 부드러운 맛이랄까 ㅎ

좋았어요!

 

일본 푸딩 만들기 요리 디저트

 

푸딩 만들기 대성공~!

모든 요리가 이렇게 쉬우면 좋겠습니다.

 

한국에도 이런 푸딩 만들기킷 같은게 있나

궁금해져서 찾아보았어요.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담에 한번 이용해봐야겠어요 ㅎ

 

 

 

 

ca-pub-610361255926774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