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만두의 서울살이

[가로수길]고소하고 달달한 두부 본연의 맛 제대로! 두부공작소 본문

맛탐방

[가로수길]고소하고 달달한 두부 본연의 맛 제대로! 두부공작소

윰만두 2017. 12. 12. 08:00

가로수길 두부공작소


안녕하세요!

윰만두입니다.


제가 두부를 좋아하다보니, 비지찌개, 순두부찌개 이런 두부요리들도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요 ㅎ


가로수길에서 건강하게 맛있는 두부요리를 먹을 수 있는 식당 '두부공작소'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가로수길 두부공작소


가게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위치는 가로수길 메인길에서는 좀 떨어진 곳에 있긴 하지만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으니 한번씩 생각이 나는 그런 집이에요.



가로수길 두부공작소


이게 김치비지찌개 (6,500원)


보글보글 끓고 있는 모습을 보면 침이 꼬이죠 ㅋㅋ




가로수길 두부공작소


비지와 김치, 고기가 듬뿍~들어가 있어요.

맛은 맵거나 짜지 않고 담백 그자체.


사실 전 짜게 먹는 편이어서 이 찌개를 먹다가 심심~할 때쯤 일행이 시킨 제육볶음을 슬쩍 슬쩍 먹었어요 ㅋㅋㅋ



가로수길 두부공작소


이게 순두부제육볶음 (7,000원)


사진에 잘 보이실지 모르겠는데 깍두기 모양으로 자른 두부가 들어가 있어요!

매콤한 양념맛에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치비지찌개 놨두고 ㅋㅋㅋ)




가로수길 두부공작소

순두부 정식에는 요렇게 순두부가 세트로 나오는데요


요게 요게 엄청 고소~! 정말 콩맛이 제대로 나더라구요.

달달하고 고소하고 두부나 두유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꼭 드셔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위치는 신사역 8번출구에서 걸어서 약 8분정도.



ca-pub-610361255926774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