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만두의 서울살이

[광화문]푸근한 오후를 여유로이 즐길 수 있는 카페 '테라로사' 본문

맛탐방

[광화문]푸근한 오후를 여유로이 즐길 수 있는 카페 '테라로사'

윰만두 2017. 12. 13. 08:30

광화문 테라로사 커피


안녕하세요!

윰만두입니다.


얼마전에 우연히 가게 된 카페 '테라로사'.

여기 원래는 강릉에 있는 초초초 유명한 카페라네요.


전 몰랐지만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대형 공장만한 카페더군요!


강릉에 가면 한번 가보고 싶은 그런 멋지고 근사한 카페 ㅎㅎ



광화문 테라로사 커피


암튼 저는 광화문점에 갔다왔는데

매장이 넓적넓적하고 벽도 의자나 테이블같은 가구도 그렇고 따뜻하고 내츄럴한 느낌이 풍겨서

좋은 인상을 받았어요 ㅎ



광화문 테라로사 커피


카페 내부엔 자리가 모여 있는데 / 커피를 내리는데 / 식사 메뉴를 만드는데  이렇게

크게 나눠져 있어요.




광화문 테라로사 커피


다양한 원두 종류.

저는 커피맛을 아직 잘 모르겠어서,,,



광화문 테라로사 커피


전 허니레몬티를 시켰어요.

신걸 좋아하는데 레몬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신났습니다 ㅋㅋ


그런데 생각보다 단맛도 약간 센편이라

살짝 아쉬운 감이 ㅎ



광화문 테라로사 커피


치즈케익이랑 크림치즈가 들어간 빵!

이거 둘다 정말 시키길 잘했던 메뉴예요.


후회를 하지 않은 선택이랄까 ㅋㅋ


크림치즈가 들어간 빵은 파리바게트에서도 비슷한게 있어서

전 한 때 거의 1주일에 한번쯤은 먹었을 정도로 정말 사랑하죠.


지금은 파리바게트나 뜌레쥬르같은 대형체인점에서는 발길이 멀어져버렸지만

맛은 있죠!



테라로사 위치는 안국역이나 경복궁역, 광화문역의 딱 중간지점인 것 같ㅇㄴ데

걸어서 한 8분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ㅎ




식사 메뉴도 다양해보이는 테라로사.

기회가 되면 노트북을 들고 느긋하게 반나절 정도 있고 싶은 그런 카페였어요 ㅎ



ca-pub-610361255926774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