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만두의 서울살이

[도쿄/롯본기]아름다운 일루미네이션속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맞이하기 본문

해외 여행/일본 : 2017.12.19~2018.01.06

[도쿄/롯본기]아름다운 일루미네이션속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맞이하기

윰만두 2018. 1. 1. 08:30


롯본기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안녕하세요!
윰만두입니다.

12/24 하루 도쿄 관광을 하고 왔는데
메이지신궁에 갔다가
하라주쿠 다케시타거리를 구경하다가
오모테산도힐즈에서 점심을 먹고
저녁 때는 롯본기에 일루미네이션을 보러 갔어요 ㅎ


롯본기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해지기 전에 조금 구경을하다가
도쿄타워 사진도 찍어주고 ㅎ

롯본기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도쿄타워 밑에서 올려다보는 타워도 아름답지만
이렇게 조금 떨어진 곳에서
보는 것도 예쁘죠 ㅎ


롯본기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롯본기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롯본기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아직 불이 켜질 시간까진 일러서
여기저기 구경.

크리스마스마켓이 열려 있어서
많은 인파가 몰려있었어요.

음식도 팔고 크리스마스 관련 소품도 팔고
자세히 보고 싶었지만
줄서야 돼서 패스 ㅎㅎ


밖에 있으면 바람이 쎄서 춥고
하라주쿠에서 시부야까지 걷다가 롯본기로 온거라
다리가 아프기도 해서 카페를 찾았어요.

카페....!
카페....!!!!!

한국엔 카페가 넘쳐나지만
일본은 열심히 찾아야지 있네요...

겨우겨우 자리도 있는델 찾아서
음료를 주문.

롯본기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롯본기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롯본기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사실 오렌지쥬스랑 자몽쥬스를 시키려고 했는데
이날 사람들의 주문 속도에
과일을 짜는 속도가 못 따라가서 판매중지..><

아쉽지만...대실 술을 시켰습니다 ㅋㅋㅋ


왼쪽부터 베르무트 칵테일 (6,000원)이랑 하이볼 (6,000원).


베르무트 칵테일을 달달해서 제입맛에 딱이었어요 ㅎ

크리스마스이브에
롯본기힐즈에서 일루미네이션을 기다리면서
칵테일 한잔.

알딸딸~하니 좋군요!ㅎㅎ


카페에서 조금 이따가 해도 져서 드디어 밖으로~!



롯본기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롯본기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이게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그런지
그때 눈으로 봤을 때 받은 감동이 표현되지 않은게 아쉽네요 ㅠㅠ


굉장히 아름답고
많은 사람들이 거리에서 감탄하면서 구경하고 사진을 찍는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 ㅎ



그리고 정원도 불이켜져서 이쁘게 변신 .

롯본기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롯본기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롯본기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추위를 잊게 만드는 야경이었습니다 ㅎ


롯본기 일루미네이션을 구경한 후
저녁을 먹으러 아자부쥬반쪽으로 이동했어요.
그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ca-pub-610361255926774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