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만두의 서울살이

[공덕]간장게장을 먹은 후엔 달달한 딸기 디저트 본문

맛탐방

[공덕]간장게장을 먹은 후엔 달달한 딸기 디저트

윰만두 2018. 2. 2. 08:30

 

공덕 카페 누아네 딸기

안녕하세요! 윰만두입니다.

 

마포역 근처에서 간장게장을 먹은 날

달달한 디저트를 먹으러 공덕역 근처 카페 '누아네'라는 곳으로 갔어요.

 

공덕 카페 누아네 딸기

아파트 단지

1층에 이렇게 아기자기한 카페가 있더라구요.

 

공덕 카페 누아네 딸기

가게는 아담하지만

케익 종류가 꽤 다양했어요 ㅎ

 

 

공덕 카페 누아네 딸기

디저트랑 음료를 고르고

 

공덕 카페 누아네 딸기

자리로.

혼자 와서 책을 읽거나

친구랑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기에 좋아 보이는 분위기였어요.

 

 

공덕 카페 누아네 딸기

주문한 메뉴가 다 나와서 한컷.

테이블이 다 찼네요 ㅋ

 

 

공덕 카페 누아네 딸기

언니도 저도 열심히 찍습니다.

건질 수 있는 사진을 위하여..!

 

전 딸기가 철이지만

비싸서 못 사먹고 있는 게 생각이 나서

딸기 쥬스~

 

 

공덕 카페 누아네 딸기

케익도 딸기를...ㅎ

 

 

공덕 카페 누아네 딸기

레몬치즈파이였나

위에 머랭이 녹으면서 쫀득쫀득한 식감이 재밌고

레몬 크림(?)이 제가 좋아할 신맛이 강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분명 간장게장 정식을 배불리 먹고 왔는데

15분인가 걸어가서 그런지,,,,

아니면 디저트배라는 또다른 위가 있어서인지

모두 맛있게 냠냠 ㅎ

 

 

그간 있었던 일을 이야기하면서

회포를 풀고

여유롭게 보낸 어느 주말이었습니다.

 

 

누아네 위치는 공덕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약 6분.

ca-pub-610361255926774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