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만두의 서울살이

[마녀공장]50%할인으로 퓨어 클렌징오일 저렴하게 구매! 본문

미용탐방

[마녀공장]50%할인으로 퓨어 클렌징오일 저렴하게 구매!

윰만두 2017. 12. 2. 14:49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오일


안녕하세요!

윰만두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디렉터파이님의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알게 된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을 저렴하게 구매한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마녀공장'은 정말 전혀 모르는 브랜드였는데

디렉터파이님의 영상에 자주 등장하기도 하고

요즘 제가 쓰던 클렌징제품이 떨어져가기도 해서

성분이 좋은 걸로 평이 높았던 요 제품을 눈여겨 봤었거든요.


그러다가 밤에 핸드폰으로 이것저것 보고 있는데

딱! 요 제품이 50%세일한다는 게 떠서 바로 구매!!!ㅎ


하고 제품이 와서 개봉해보았어요~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오일

MANYO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오일

상자를 열어보니,,,,

어라...!? 클렌징오일 본품말고

샘플치고 큰 게 들어가 있는 듯한...!?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오일

짠~

여러가지 샘플 + 클렌징오일 미니사이즈 + 클렌징오일 본품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오일

클렌징오일 상자에 적혀 있던 글귀

'좋은 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습니다'


오오 굳굳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오일

샘플은 제가 산 퓨어클렌징오일말고 다른 허브그린클렌징오일도 있고

구성 좋더라구요~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오일

미니 (용량이 얼마였더라,,ㅎ)랑 본품(200ml)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오일

우선은 요 미니사이즈를 써볼까 하는데

오늘 다시 공식 사이트를 보니 알게 된 사실 2가지가 있어요.


1. 건성피부와 고민성피부에 권장

..... 난 약간 지성에 가까운 복합성피부인데...ㅋㅋ

뭐 고민이 많은 피부니까 ㅎㅅㅎ


2. 2차 세안이 필요함

전 홍조가 심하고 자극에 약한 민감성피부여서

지금 아침엔 물세안을 하고

저녁엔 되도록 2차 세안은 안하고 클렌징젤이나 오일 한가지만 하거든요.


공식 사이트에 있는 사용법에는

퓨어클렌징오일로 화장을 지운 다음에

세안폼으로 한번 더 지우는 걸로 되어 있는데

뭐낙 이 클렌징오일이 순하고 저자극이라 그런 걸로 생각하고 ㅎㅎ


2차 세안이 필요할지 이거 하나로 될지

한번 테스트해보고 나중에 또 후기를 올리도록 할게요^^



ca-pub-610361255926774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