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만두의 서울살이

[유닉스] 잘가 USB 미니고데기... 본문

미용탐방

[유닉스] 잘가 USB 미니고데기...

윰만두 2017. 12. 10. 12:30

유닉스 USB 미니 고데기

안녕하세요!

윰만두입니다.


뜬금없지만 전 여태 고데기를 잘 써본 적이 없어서 전혀 쓸 줄을 모르거든요.


그래서 머리를 땋고 웨이브를 만들고 이렇게 머리를 꾸밀 줄 아는 사람들 엄청 부럽습니다 ㅎ



예전에 유튜브에 올라온 한손으로 1분만에 멋진  웨이브를 휙휙 만들어내는 걸 보면서 '나도 할 수 있겠지'하고

고데기를 사고 해본적이 있는데 손에 익히기 전에 포기하고 친구에게 줬었죠 ㅋㅋㅋ




유닉스 USB 미니 고데기


그런 제가 또 다시 고데기를!!


얼마전에 머리를 자르고 그길로 올리브영에 가서 거기 있던 것중에 유닉스 USB 미니고데기란 걸 샀어요.

가격은 19,000원정도 했던 듯.


이걸 고른 이유가 USB여서 해외에 다녀올 때 쓰기에 편할 것 같고

큰 건 무겁고 초보자인 내가 머리를 할 시간이 오래릴 걸 생각하면 팔이 아플 것 같아서 ㅋㅋㅋㅋ


색깔도 연한 분홍색이라 맘에 들고 샀죠 ㅎ



유닉스 USB 미니 고데기


그런데 이게 오늘 쓰다가,,,,한쪽만 컬이 생길랑말랑할 때,,,,갑자기 불이 안 켜지더니 결국 고장이 나버렸어요 ㅠㅠ



유닉스 USB 미니 고데기


원인은 아마도 고데기를 쓰면서 돌돌 말고 하다보니 USB로 접속하는 부분이 망가진 것 같더라구요.


이제야 좀 연습할 맛도 나고 그랬더니만...


이렇게 금방 보내게 될 줄이야 ㅠㅠ




USB 접속 부분을 조금 더 조심하면서 다뤘어야 하는데 왠지 미안하네요.



뭣 모르고 일단 구매하고 몇번 써보고 다음에 고데기를 사게 되면 체크할 사항이 생겼습니다.


1. USB로 분리형이 아니라 연결돼 있는 거

(접속 부분이 쉽게 고장나더라구요)


2. 손과 고데기가 연결된 부분이 360도로 회전 되는 거

(안 그러면 손이 꼬질꼬질해지더라구요)


3. 뜨겁게 달궈지는 거

(제꺼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목욕당정도의 온도랄까,,,,ㅋㅋ 암튼 좀 미지근해서 덜 말리는 감이 있더라구요)



역시 사람은 시도를 해보고 실패도 겪어봐야 배우는 게 있죠 ㅎ


ca-pub-610361255926774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