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만두의 서울살이

[아이소이]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후기 본문

미용탐방

[아이소이]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후기

윰만두 2017. 11. 29. 18:30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안녕하세요!

윰만두입니다.


드디어~

저번에 어플로 주문했던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이 왔어요~!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상자를 열어보면

요렇게 같이 주문한 샘플들이 가득~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제가 주문한 샘플은

-모공케어 3종샘플

-첫구매 10종 샘플 키트

-썬크림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짱~

민감피부용 선크림 샘플이 2개.


이건 마트에 장보러 가기전에 바로 써보았는데

손바닥에 짜보니...기름과 크림이 조금 분리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얼굴에 발라보니 잘 흡수가 안 되고 떼같은게 나와버려서

일단 휴지로 닦고 떼냈습니다.


음...제 스킨케어가 안 좋았던건지...잘 모르겠지만 조금 아쉽><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다만 샘플은 아직도 많다는거!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이렇게 샘플을 많이 받아면

행복~하면서도 받고 또 잠시 지나면 존재 자체를 잊어버릴 것 같은....ㅋㅋ

암튼 매일밤에 뭐 있나 체크하고 잘 쓰겠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립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오오 생각보다 되게 찐해보여요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손등에 3,4번 발라보니

이쁘게 발색이 되네요 ㅎ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입술에 발라볼 때 느꼈는데

냄새가 옛날에 엄마가 바르시던 립스틱 냄새라고 해야 되나,,,ㅋㅋ

정감 가네요 ㅋㅋ



ca-pub-610361255926774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