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만두의 서울살이

[비오레] 잠잘 때 붙이는 눈가&팔주름 시트팩으로 피부 탱탱탱~ 본문

미용탐방

[비오레] 잠잘 때 붙이는 눈가&팔주름 시트팩으로 피부 탱탱탱~

윰만두 2017. 12. 9. 11:30

비오레 눈가 팔자주름 시트팩


안녕하세요!

윰만두입니다.



웃을 때 눈가에 팍! 생기는 주름과

입주변에 생기는 팔자주름....


너무나 미운 것!


나이가 들면 어쩔 수 없나봐요.

아님 살이 많아서 그 살이 쳐져서 더 주름지는 걸까요..


시간과 공을 들여서 맨날 얼굴 마사지해주고 그러면

나아질라나 모르겠지만 전 귀찮은건 시도조차 못한 귀차니즈머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시트팩을 딱~붙이고 잡니다ㅋㅋ



비오레 눈가 팔자주름 시트팩


일본 비오레에서 나온 수면팩.


이름하여 '잠자는 사이에 눈가 촉촉 침투팩'


가격은 7개입(하나에 2장씩) 7,000원정도 했던 것 같아요.




비오레 눈가 팔자주름 시트팩


안에서 꺼내보면 이렇게 하얀 시트팩이 들어가 있고..

(초첨이 전혀 안 맞았네요 ;)






비오레 눈가 팔자주름 시트팩


봉투 뒷면에 그려져 있는 그림처럼 눈가나 팔자주름이 있는데에 붙이고 자면 끝~


1시간정도만 해도 효과는 있는데 하루밤 (6~8시간정도) 붙여놓는게 보다 효과적이라네요

(어차피 자는 사이에 얼굴에서 떨어져 어디 가버리지만요 ㅋㅋ)




비오레 눈가 팔자주름 시트팩

시트팩 뒷면이라고 해야 되나 피부에 붙이는 면은 탱탱~하고 약간 차가워요ㅎ



가끔씩 아주 가끔씩 생각이 날 때 붙여주고 잡니다.

그래서 올초에 샀나 암튼 산지 좀 됐는데 7개입인 애가 아직도 2개나 남았어요 ㅋ



아무튼 미용은 뭐니뭐니해도 간편함이죠!

그래야 이렇게 귀찮음이 많은 사람도 가끔 생각해서 하거든요 ㅎ


ca-pub-610361255926774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