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만두의 서울살이

[아이소이]각종 샘플 모음 제2탄을 받았어요! 본문

미용탐방

[아이소이]각종 샘플 모음 제2탄을 받았어요!

윰만두 2017. 12. 14. 08:30

아이소이 각종 샘플 모음

안녕하세요!

윰만두입니다.




일전에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을 구매하면서 세럼에 스킨에 선크림 등등 많은 샘플들을 받고

그 중에 맘에 든 화장품을 찾기도 했었는데요,


오늘 또 각종 샘플 모음을 받아서 신나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ㅎ






아이소이 각종 샘플 모음


짠!


우체통에 뭔가 들어 있어서 뭐지? 광곤가? 했더니 아이소이 샘플이었어요ㅋㅋ







아이소이 각종 샘플 모음


아이소이의 시그니쳐 잡티세럼은 또 들어가 있네요 ㅎㅎ 굳굳





아이소이 각종 샘플 모음


첫 구매 시에 못 받아본 주름개선크림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이란 애(오른쪽 상단)도 들어가 있네요.


요즘 눈가도 입가도 여기저기 주름져서,,,,

얼마전에 셀카를 찍었는데 보자마자 삭제를 했거든요.


'누구지? 이 할머니는...?


이런 마음에,,,정말 슬펐어요 ㅠㅠ


아무튼 때마침 주름개선화장품 샘플이라,,,ㅎㅎㅎ 흐흐흐 잘 써봐야겠어요.




안 그래도 지금 쓰는 스킨이 다 떨어지면 뭐 사지 고민중인데요,

저번에 받은 샘플중에 ↓요게 되게 괜찮았어요.


아이소이 각종 샘플 모음

'불가리안 로즈 리커버리 1st 에센스로션'


냄새랑 사용감이 순하고 금방 피부에 스며들지는 않지만 보습이 꽤 되었던 애예요.

뭐랄까,,,정말 순딩순딩.




↓애는 조금 화장품 특유의 향수까진 아니더래도 좋은 (?) 냄새가 났던 스킨.

아이소이 각종 샘플 모음

'내 피부속에 마르지 않는 옹달샘 촉촉, 스킨'


애도 말그대로 정말 촉촉~하게 보습이 잘 되더라구요 ㅎ

소량 샘플이라 2,3일밖에 써보진 않았지만 트러블이 나거나 피부다 따끈거리는 일도 전혀 없고 좋았어요.



그래서 만약에 아이소이 중에 스킨을 사게 된다면 이 2개 고민해볼만한 것 같아요 ㅎㅎ




책자를 펼쳐보고 라인을 보니,,,

아이소이 각종 샘플 모음


솔직히 잡티도 보습도 모공도 화이트닝도 주름도 여러가지 전 종합적으로 케어가 필요한 문제성 (?) 피부여서

라인을 보니 더 고민이 되더군요 ㅋㅋㅋㅋ



제 꿈은 '생얼로 회사 출근하기'였는데

'생얼' 이랑 '취직' 두개 다 이루어질 수 있길 바라며,,,ㅋ




ca-pub-610361255926774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