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만두의 서울살이

[oneskin]500원에 3달 사용 가능! 일본에서 사온 페이스오일 본문

미용탐방

[oneskin]500원에 3달 사용 가능! 일본에서 사온 페이스오일

윰만두 2018. 1. 31. 08:30

 

스쿠알란오일 페이스 오일

안녕하세요! 윰만두입니다.

작년 연말연시에 일본에 다녀왔을 때

과자에 인스턴트식품에 여러가지를 사왔는데

그중 하나가 저렴한 페이스케어제품(?)들이에요.

 

스쿠알란오일 페이스 오일

왼쪽부터 플라센타 / 히알루론산 / 스쿠알란오일

 

나이가 들다 보니

잔주름도 신경이 쓰이고

워낙 모공이 넓어서 그것도 눈에 띄고,,,,

그리하여 간 김에 뭔가 사갈만한 게 없나 찾아보다가

사온 것들이죠ㅎ

 

스쿠알란오일 페이스 오일

신진대사를 높여주고 미용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스쿠알란오일

 

스쿠알란오일 페이스 오일

요 스쿠알란오일은

건성 * 민감성 피부용이라네요.

건성은 아니지만 민감성에 속하니 뭐 ㅎ

 

 

 

스쿠알란오일 페이스 오일

원래는 스쿠알란오일만 일단 사려고 갔던 거지만

그냥 하나 사가기 뭐해서

어슬렁어슬렁거리다가 눈에 들어온 히알루론산.

 

 

스쿠알란오일 페이스 오일

요것도 건성 * 민감성 피부용이네요 ㅋㅋ

탱글탱글한 피부를 위해!

쏟아부어볼테다!

 

스쿠알란오일 페이스 오일

요건 안티에이징케어로 알려진 플라센타.

맞아요.

필요해요 나의 늙어가는 피부에...!

 

 

스쿠알란오일 페이스 오일

뒷면을 보니까

세안하고 바로 스킨 바르기 전에 쓰는 건가보네요.ㅎ

 

 

 

스쿠알란오일 페이스 오일

이 모든 게 각 정가 500엔 (세금포함해서 540엔),

저렴하니 좋군요!

 

 

스쿠알란오일 페이스 오일

3개중에 우선 스쿠알란오일을 개봉했어요.

 

스쿠알란오일 페이스 오일

손등에 떨어뜨려봤어요.

이걸 한 2주 정도밖에 안 써봐서

눈에 보이거나 만졌을 때 느낄 수 있을만한

효과는 없었지만

피부에 두드러기가 나지는 않고

괜찮게 잘 쓰고 있어요 ㅎㅎ

 

이거 하나에 약 3달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했는데

다 써가면 피부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ca-pub-6103612559267744
Comments